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왜 나이든 사람들은 계속해서 어린 학생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걸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2. 7. 28. 14:05

    왜 나이든 사람들은 계속해서 어린 학생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걸까요?
    저는 중학교 2학년 딸아이의 엄마입니다.
    그녀는 학교에 가는 길에 아이에게 전화를 걸어 울면서 말했다.
    지하철 승강장(원래는 지하철을 타고 통학)에서 카트를 끌고
    그녀의 할머니는 그녀에게 지하철 타는 것을 도와달라고 부탁했고(그녀는 그녀를 카트로 밀었습니다) 그녀는 그렇다고 대답했고 문이 열리자 그녀를 밀었습니다.

    하지만 승강장과 열차 사이의 역이 유난히 넓어서 수레를 밀다가 열차와 승강장 사이에 발이 떨어져 넘어졌다. 배낭이 무거워서 수레도 함께 떨어졌고, 한 발로 균형이 흐트러져 늘 일어서지 못하고, 기차 문이 닫힐까 두려웠다. 그덕분에(다리가 허벅지까지 올라옴), 무릎까지 피와 멍, 무릎뒤까지.. 도우려다가 다쳤다.

    그 할머니도 너무 웃겼어요. 그녀가 그렇게 무거운 수레를 끌고 도움을 요청한다면, 그녀는 학교 가방과 함께 교복 치마를 입고 있습니다. 여고생도 아닌데 건장한 어른에게 도움을 청해야 하지 않을까요? 출퇴근 시간이라 어른들이 많이 오셨을 텐데 그냥 옆에 있어서 기운이 없는 학생에게 물어보세요..도움이 필요하면 할 수 있는 사람에게 물어보는 게 옳지 않을까요? 돕다?

    그래도 그 아이는 체격이 좀 작고 마른 편이라 약용 해먹이 있어서.. 딸아이에게 도움을 청한 이유는?
    너무 아프긴 한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넘어지고 그렇게 일어나지도 못해서 너무 창피했어요...

    이제부터 그런 일이 생기면 다른 어른들에게 도움을 청하라고 합니다. 도대체 왜 난쟁이 소녀에게 그 크고 무거운 일을 도와달라고 한 겁니까?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